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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이하 “약관”이라 함)은 클라우드브릭 VPN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의 이용에 관한 사용자(이하 “사용자”라 함)와 펜타시큐리티(이하 “회사”라 함) 간의 관계를 규정합니다. 본 약관은 양 당사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과 함께,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기타 조건과 절차를 기술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VPN (가상 사설망)”은 인터넷과 같은 보안 수준이 낮은 네트워크 위에 안전하고 암호화된 연결을 생성하는 기술을 의미합니다.
“서비스”는 펜타시큐리티가 제공하는 클라우드브릭 VPN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하여 모바일 기기 및 PC에 설치할 수 있는 서비스로, 안전한 브라우징 및 데이터 전송을 가능하게 합니다.
“모바일 기기”는 클라우드브릭 VPN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는 스마트폰, 태블릿 등 휴대용 기기를 포함합니다.
“사용자”는 펜타시큐리티가 제공하는 클라우드브릭 VPN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을 의미합니다.
본 약관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관련 법령에 따라 해석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여 “사용자”에게 공지하고, 이에 동의한 “사용자”이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본 약관을 변경할 경우 “회사”는 그 내용을 변경약관 시행일로부터 1개월 이전까지 홈페이지에 게시하거나 “사용자” 에게 애플리케이션 내 알림 혹은 이메일 서비스 방법으로 개별 통지합니다.
3.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를 삭제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약관의 적용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4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 의 제공을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중단하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를 통해 불법적인 행위가 발생하거나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 업그레이드, 점검, 교체, 고장, 통신장애, 해킹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경우
(2)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3)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
(4) 그 밖의 부득이한 경우

2. “회사”는 제1항 1호의 사유로 “서비스”의 이용을 일시적으로 중단 또는 제한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와 내용을 3 영업일 이전에 제5조 제1항에 정한 방법으로 “사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긴급하게 이용을 중단하거나 제한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사후 48시간 내에 공지하거나 통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을 영구적으로 중단 또는 제한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와 내용을 60일 이전에 제5조 제1항에 정한 방법으로 “사용자”에게 통지하고, 영구적으로 중단 또는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 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고객에게는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5. “사용자”는 “서비스” 변경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사에 거부 의사를 표시하고 이용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본 “서비스”의 변경, 중단으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5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한 공지사항을 “사용자”에게 통지할 때 “서비스의 화면 또는 홈페이지에 게재하여 통지합니다.
2. “회사”는 그 밖의 정보 및 광고를 “서비스”의 화면 또는 홈페이지 등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제6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관련 법령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용자”의 정보를 관리하여야 하며, 이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정한 바에 의 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세부 내용을 “서비스” 내에 게시하여 “사용자”이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제7조 [“사용자”의 의무]

1. “사용자”는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 반 규정, 공지사항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해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2. “사용자”는 “서비스”에 대한 특허권, 저작권 및 기타 일체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3. “사용자”는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영리 목적으로 활용할 수 없으며, 그 활용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만약 “사용자”의 활용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사”는 해당 “사용자”에 대하여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양도금지]

“사용자”의 약관 상의 권리는 이를 양도하거나 증여할 수 없으며, 질권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9조 [회사의 면책]

1. “회사”는 “사용자”의 단말기 환경 또는 설정으로 인해 발생되는 제반 문제 또는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네트워크 환경으로 인한 문제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다음의 경우를 포함하여, “사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결과 및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이용자가 권할권 있는 국가의 법령을 위반한 경우
(2) 서비스 자체가 아닌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손해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전자적 장치의 분실, 도난 등을 포함합니다)
(3) 서비스를 이용한 이용자 또는 송신, 수신 상대방의 동기에 착오, 과실, 강압 등의 사유가 개재되어 실체법상 근거 없는 암호화폐의 송신 또는 수신이 이루어진 경우

 

제10조 [지불 조건]

1.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환불이 불가능하며, 제공되는 환불(혹은 크레딧)은 회사의 재량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본 약관을 위반하여 종료된 유료 계정은 모든 결제와 크레딧을 포기하며 환불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2. “회사”가 어떠한 이유로 환불을 진행하기로 결정한 경우, 그 환불은 기존 결제과정에 사용되었던 결제통화로만 환불됩니다. “회사”가 지원하는 다른 통화 간의 신용 잔액 변환을 요청하는 경우, 적용되는 환율은 “회사”의 재량에 따릅니다.
3. 구독은 “사용자”가 선택한 기간에 따라 매월 또는 매년 지불됩니다. 초기 구독 기간 이후, 구독은 “사용자”에 의해 취소될 때까지 자동으로 동일한 기간 동안 갱신됩니다. “사용자”의 계정과 관련된 최신 카드 정보를 유지 관리하는 것은 사용자의 책임입니다.
4. 유료 계정 사용자로서의 지불 의무를 이행하지 않는 경우, 결제 예정일로부터 14일 이후 “사용자”의 계정이 중지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제11조 [해지 및 환불]

해지 : “사용자”는 구독을 언제든지 해지할 수 있습니다. 구독을 해지하게 될 경우 현재 서비스 기간 중 사용하지 않은 부분에 대한 환불을 받을 수 없습니다. 제3자(예 : 앱 스토어, 서비스 제공 업체, 소매 업체)를 통해 서비스를 구입한 경우 구독 해지 여부는 각 구매 플랫폼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환불 : 환불은 구매 후 30일 이내에 가능할 수 있으며, 제3자(예 : 앱 스토어, 서비스 제공 업체, 소매 업체)를 통해 서비스를 구입한 경우 환불 정책은 서비스를 구매한 각 플랫폼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서비스에 대한 환불은 계정당 한 번만 받을 수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제12조 [준용]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이나 약관의 해석에 관한 사항에 대하여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13조 [관할법원]

본 약관에 따른 거래에 관하여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사용자”의 주소지 또는 영업소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4년 05월 15일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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